작성일 : 16-12-14 15:23
[아크로팬] 일식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홍대에 6호점 오픈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797   추천 : 0  
   http://www.acrofan.com/ko-kr/detail.php?number=25889&thread=AC01 [295]

일식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홍대에 6호점 오픈

아크로팬 : 이정용 | 기사입력 : 2016년 12월 14일 14시 58분
  
자료사진

 일식돈까스 전문점 모모야가 6번째 지점인 홍대점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한다.
 
지난 2012년 동부이촌동에 문을 연 모모야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와 직접 갈은 빵가루만을 사용한 일식돈까스를 선보이며 이촌동 맛집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번에 문을 연 홍대점은 이촌 1, 2호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이은 6번째 지점이다.
 
홍대점은 인테리어나 분위기 측면에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일본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전통 일식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도록 했고 최근 증가하고 있는 혼밥족을 위한 자리도 마련했다.

모모야 관계자는 “일본 현지의 돈까스 맛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선보이고자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지역을 모모야 6호점의 위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홍대점을 가맹모델로 하여 가맹사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메뉴 및 조리과정을 간소화하여 가맹점주들이 모모야가 추구하는 양질의 맛을 유지하면서 효율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시스템을 마련하면서 마케팅 및 홍보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모모야 가맹에 대한 문의는 모모야 가맹본부 주식회사 더모모야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