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12-27 17:50
[머니S] 일식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6호점 홍대점 '가맹모델로 발전시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24   추천 : 0  
   http://mnb.moneys.news/mnbview.php?no=2016121001118070947 [282]

일식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6호점 홍대점 '가맹모델로 발전시켜'

이촌동 일식돈까스 맛집으로 알려진 '모모야'가 최근 '모모야 홍대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최고급 일식돈까스 맛 알리기에 나섰다. 

모모야 홍대점은 가맹모델 형태로 이촌 1, 2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지점에 이은 6번째 지점이다.

2012년에 일본인이 많이 거주하는 동부이촌동에 문을 연 모모야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와 직접 갈은 빵가루만을 사용하는 등 최고급 식자재 본연의 맛을 살린 일식돈까스 전문점이다.
▲ 모모야 홍대점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모모야는 일본 현지의 돈까스 맛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선보이고자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지역을 모모야 6호점의 위치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모모야 홍대점은 인테리어나 분위기 측면에서 기존 모던했던 모모야 매장과는 차별성을 두었다. 여느 일본 골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일본 고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모모야 홍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전통 일식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을 뿐 아니라, 최근 증가하고 있는 혼밥족을 위한 자리 역시 마련됐다.

모모야는 홍대점을 가맹모델로 삼아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홍대점을 통해 메뉴 및 조리과정을 간소화하는 등 가맹점주들이 모모야가 추구하는 양질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보다 수월하고 효율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였으며, 보다 활발한 마케팅 및 홍보로 모모야의 맛뿐 아니라 브랜드를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