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l  즐겨찾기 
Home > Community > 블로그후기
왼쪽메뉴

















제목 글쓴이
홍대입구역 동교동 돈까스 모모야~~ 유후~

홍대입구역 동교동 돈까스 모모야홍대점!! 유후~ 아들이랑 합정역행사있어 일찍 홍대입구역 동교동 도착!! 아점으로 즐 돈까스 챙겼다. 맞은편벽면부터 울아들 홍대느낌 팍팍 난단다.ㅎㅎ 겹겹이 바사삭...

통통튀는 오늘에서 내일!! 콩콩 콩꼬물
홍대, 연남동 맛집 모모야까스 / 치즈까스, 김치나베

모모야 홍대점 VR 하기전에 방문했던 연남동 모모야까스! 홍대 돈까스 맛집! 백년커피 뒷쪽 골목에 위치해있다. 모모야 메뉴판 및 가격 종지그릇이 넘나 귀엽ㅋㅋㅋㅋ종류별로 하나씩 셋팅ㅋㅋㅋ 단무지...

stay classy
압구정 현대백화점 B1 장보기전 모모야/ 키라메쿠/ 앤티앤스...

앤티앤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1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현대백화점 본점 음~~ 뭘 먹어야 맛있게 먹을까요 모모야에서 로스까스 정식 하나 정하고~ 키라메쿠에서는 텐동 주문-!!...

안녕, 파송이의 하루
[서울 동부이촌동] 모모야

카츠 맛집으로 유명한 동부이촌동 <모모야> 다. 한글날인 오늘 아침 일찍, 튼튼맘, 튼튼이모1호와 함께... 우린 김치나베고한, 히레까스정식, 가츠동을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했다. 김치나베고한. 어제 과음을 한...

LIFESTYLE CONTENT ARCHIVE
[서래마을맛집] 모모야 (돈까스&라멘&덮밥)

*서래마을 맛집 모모야 가격* 까스정식 모모야 모듬: 1만7천원 *로스까스 1만1천원 *히레까스 1만천원 *치즈까스 1만이천원 *나가사끼 탕멘 :1만1천원 *탄탄멘: 1만원 *파코멘:1만원 -서래마을맛집 모모야 저희는...

퍼플맘 (violet stick) 의 좋아하는것해보기♡
동대문 ddp맛집, 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 떡가게종춘

딱히 좋아하는 메뉴도 아니것만 아주 가끔도 땡기는 날이 없었것만 티비에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돈까스가 먹고싶어졌다. 나는 잘 낚이는 사람이다. ddp안에 있는 모모야 방문 반달이 말로는 2번 튕겨서...

시들어가는 청춘?
까스 홍대입구역 맛집 모모야 홍대점 히레까스와 김치나베

이촌동에서 이름난 정통일식 홍대입구역 맛집 돈까스 모모야 홍대점 히레까스와 김치나베 홍대와 연남동 맛집 모모야입니다. 모모야가 모야~~?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98-7 모모야 홍대점 위치는 홍대입구역...

아이디어 팩토리 IF
ddp맛집/디디피맛집] 모모야

DDP 디자인장터 (지하 2층) 에 있는 돈까스 전문점 모모야로 저녁 먹으러 왔어요! 디디피맛집 모모야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모모야 메뉴_01 모모야 메뉴_02 메뉴는...

- JO기자의 일상 REPORT -
압구정 맛집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모모야까스 한국집 된장찌개

모모야에서 까스돈, 한국집에서 된장찌개 주문했어요 한국집에서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었는데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품절이었네요 테이블이 아주 많아서 좋았어요 저는 푸드코트 내에 식당가에서 밥먹어보긴...

제제의 패션블로그
판교현대백화점맛집* 모모야(더키친)

히레까스 정식이랑 모모야 우동정식을 주문하려 했다가.... 모모야우동정식에도 히레까스가 나오길래... 다른 것도 먹어보자라고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이 날 점심을 부실하게 먹어서 배가 고팠던 탓도 있구요....

Jungle Onion's Blog
1 2 3 4 5 6 7 8 9 10 Next 10 >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