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l  즐겨찾기 
Home > Community > 블로그후기
왼쪽메뉴

















제목 글쓴이
ddp맛집/디디피맛집] 모모야

DDP 디자인장터 (지하 2층) 에 있는 돈까스 전문점 모모야로 저녁 먹으러 왔어요! 디디피맛집 모모야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모모야 메뉴_01 모모야 메뉴_02 메뉴는...

- JO기자의 일상 REPORT -
[동부이촌동] 모모야, 감동의 나가사키탕멘 & 생선까스

이촌동 사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모모야 일본돈까스 전문점이예요. 주말이면 매끼 사먹다보니 뭐 먹을까 고민하는것도 일... 대체로는 평소에 가보고싶던 곳을 가는 편인데 가끔은 막 땡기는게 없을...

모니카의 eat, travel, love
용산-동부이촌동맛집[모모야-(구)다이쿄] 히레까스와...

오늘은 모처럼 모모야 히레돈까스와 나가사끼탕멘이 생각이나 동부이촌동 모모야로 점심 한 뚝배기하러 왔습니다. 많이들 아시죠? 돈까스 정말 맛있습니다. 입구 사람들이 줄서 있어서 위쪽 간판 한 컷!...

일상의 행복
DDP 맛집 모모야 동대문 돈까스 제대로네요 :)

ㅎㅎ 모모야까스는 국내산 생고기 + 직접 갈은 빵가루 바삭바삭 두툼 +_+ 점심시간에 들렀다가~ 손님이 너무 많아서 ㅎ 딸래미도 있고 해서, 카페에서 놀다가 점심시간 피해서 왔더니 그나마 한가~~~~ 좌석...

룰루랄라-♩
홍대 모모야, 연남동 맛집 바삭한 돈까스 추천이욥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요오 살짝 고기반 튀김반이긴 했지만 튀김도 좋으니까요 ♥ 마지막 한입까지 잘 먹은 모모야 가끔 일본스타일 돈까스 먹고 싶을때 요거 먹으면 만족할듯!! 홍대 돈까스 모모야 잘먹었습니다!

이네랜드inhyeland
[이촌동 맛집] 모모야

정기휴일 ㅜㅜ 대신해서 비슷한 모모야 방문 2시쯔음 도착해 여유롭게 식사 시작 일식 탄탄멘과 모모야 로스까스 정식 곱배기 ㅋㅋㅋ 괜히 욕심부려서 곱배기 그냥 보통 먹어도 충분했을듯 바삭한 느낌은...

viva sua
까스맛집 모모야 이촌동일식돈까스

이제 나도 나이가 있어서 너무 기름진 음식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 모모야까스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다! 얼마전 이촌본점에서 먹었던 로스까스 이건 오늘 먹은 히레까스와 가츠동, 미니우동이다...

Zoo World : Life like Movies
이촌동_모모야, 이촌동 돈까스 넘버원은 너야 너! (Ft. 코로...

#모모야모듬정식 새우가스, 생선가스, 히레까스, 밥, 우동까지 나오는 세트메뉴 #모모야새우까스 클라스 후덜덜 진짜 이렇게 큰 새우까스 처음 어른 손바닥 만한 새우가 턱!! 새우밖에 안보임! 그 옆에 생선가스...

Living this moment!
청국장과 보리밥, 처가집, 이케아 레스토랑, 황금코다리, 모모야

모모야 모모야 로스+생선까스 정식(13,000원) - 판교 현대백화점 유명 맛집들이 많이 들어와있는 현대백화점에서 이번에는 모모야까스를 택했습니다. 모모야는 일본인들이 많이 모여사는 동부이촌동에서...

Happy Story
[이촌]모모야 (돈까스)

모모야까스 맛집 이촌동에 위치 예전에 이촌동 갔을때 일부러 찾아갔던곳 여긴 돈까스가 유명하다 로스까스 히레까스 나가사끼를 시켰는데 돈까스 꽤나 맛있다 분위기는 어수선하지만 맛있으니 용서 ㅋ...

홍홍의 관심세상
1 2 3 4 5 6 7 8 9 10 Next 10 >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