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l  즐겨찾기 
Home > Community > 블로그후기
왼쪽메뉴

















제목 글쓴이
판교 맛집 : 모모야 메뉴 가격 위치 현대백화점판교점 히레까스...

먼저 나온 판교 모모야 로스까스 가격은 12,000원 로스까스는 고기가 도톰해서 약간 퍽퍽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사진에서처럼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다 친구가 주문한 치즈까스보다 훨씬 맛있었다 맛있는 판교...

하이몽미
[서울맛집 #16, 돈까스전문점] 모모야(동부이촌동) : 히레까스...

모모야 메뉴판 동부이촌동에는 일본가정식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 그 중에서 우수한 맛집 중 하나인 '모모야 히레까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평점 : ●●●●○(4.1 / 5.0) 가격 : ₩13,000...

Wannabe Yummy Place
[홍대밥집/홍대점심] 연남동 치즈까스 존맛탱구리 모모야

특히 치즈까스가 어마어마한 정통 일본 돈까스 모모야 입니당 모모야~ 맛집포스팅에 돈까스가 유독 많은 듯 하네요 ㅎㅎㅎ 다음에 돈까스 비교도 한번 해봐야겠으요~ 모모야는 홍대입구역 3번출구 주변...

시누의일상 그리고 카페인톡
까스 홍대입구역 맛집 모모야 홍대점 히레까스와 김치나베

이촌동에서 이름난 정통일식 홍대입구역 맛집 돈까스 모모야 홍대점 히레까스와 김치나베 홍대와 연남동 맛집 모모야입니다. 모모야가 모야~~?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98-7 모모야 홍대점 위치는 홍대입구역...

아이디어 팩토리 IF
디디피 모모야 히레까스!

먹을 준비 끝 정말 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 부들부들하더라구요. 보통 돈까스를 먹으면 두께도 얇고, 냉동육을 사용해서 뻑뻑하고 그런데 모모야의 돈까스는 정말 다른 맛입니다!

라디아의 즐거운 하루
홍대, 연남동 맛집 모모야까스 / 치즈까스, 김치나베

모모야 홍대점 VR 하기전에 방문했던 연남동 모모야까스! 홍대 돈까스 맛집! 백년커피 뒷쪽 골목에 위치해있다. 모모야 메뉴판 및 가격 종지그릇이 넘나 귀엽ㅋㅋㅋㅋ종류별로 하나씩 셋팅ㅋㅋㅋ 단무지...

stay classy
홍대) 모모야 / 돈카츠 / 히레까스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모모야~ 2번 출구로 나가면 가까워요. 가게는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끈덕끈덕한 느낌이 중독성 있는 절임반찬 히레까스 만원인데 양도 많고 부드럽고 넘 맛있는 곳! 핸드폰 번호로 쿠폰...

팅팅이의 트래블메이커
모모야 히레까스

#모모야 #히레까스 #이촌동음식점 #이촌동맛집

그냥블로그
홍대 맛집 모모야 부드러운 히레까스와 김치나베

홍대 돈가스 맛집 모모야의 히레까스는 크게 잘라져 나옵니다. 얼리지않은 국내산 생고기라 안심이 부드러운 두틈한 고기 육즙이 일품입니다. 히레까스와 북히 쌓여있는 양배추 위에 사과 맛 드레싱을 뿌려...

바사네 공간
이촌동 맛집 '모모야' 일본식요리전문점

등심부위는 육즙이 좀 더 많고 안심부위는 육질이 좀 더 부드러워요^^ 이촌동 맛집 모모야 히레로스까스정식 바로 튀겨져 나온 바삭바삭 튀김옷을 입은 돈까스의 자태입니다. 한입 베어 먹고나니 두툼한 고기가...

닥터 리턴의 피부와 일상이야기
1 2 3 4 5 6 7 8 9 10 Next 10 > 65